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색의 Handbag dyenator - 출처:handbagdyetonator.com

소매치기로 부터 나의 핸드백을 지키는 확실한 제품이 나왔습니다. 아직 시제품이긴 하지만 상당히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업체인 Ash Be Nimble에서 개발을 하였고 제품명은 Handbag Dytonator이라고 합니다. 핸드백 엑세서리 형태로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핸드백에 착용한 모습

사용방법은 내 핸드백이 소매치기를 당했을 경우 핸드폰으로 Handbag Dytonator에게 폭발코드를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Handbag Dytonator에 있는 SIM카드가 이것을 인식하여 약 5초 후에 폭발을 한다고 합니다. 폭발할 때 염료를 뿌려서 소매치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그 표시로 현행범으로 체포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GPS도 내장하고 있어서 반경 10m이내로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제 소매치기도 조심해서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Handbag dyenator가 터졌을 경우의 모습

단점은 GPS가 내장되어있고 SIM을 통해 문자를 수신해야 하기때문에 주기적으로 충전을 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USB로 2시간 충전을 하면 최대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꼭 핸드백 뿐만 아니라 여행캐리어, 자전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현재 시중에서 그냥 살 수는 없고 해당 사이트에서 등록을 하고 대기를 해야 합니다.

Handbag Dyetonator 홈페이지

아래는 youtube 관련 동영상입니다.

어쩌다보니여기까지

고급지게 만들어 저렴하게 배포는 공작소

0
로딩중